새벽 6시 넘어 비행기에 올라타고 보니 문득 그런 생각이 들었다
지금 내가 경험하는 시간은
피곤했던 어떤 날은 잠들고 깨지도 않은 시간이다
정말 피곤해서 밤 9시반에 자고 다음날 아침 7시반에 일어난 적이 있다
근데 밤 아홉시반에 집 앞 시내버스를 타고 터미널을 가고
밤 열시에 고속버스로 더큰도시로 나가고
새벽 열두시에 인천공항 가는 버스를 타고
아침 여섯시에 베트남행 비행기에 탑승해서 이륙까지 했다
그리고 비행기 위에서 컵라면과 타이거 맥주를 시켜서 마시고 있다
느낌이 이상하다 연차 안썼으면 이제 일어나서 씻고 있겠지?

뭐랄까..
시간은 문제가 안되는구나 돈만 있으면 안될꺼 뭐냐
데헷




호치민 새벽비행기를 예매하고 바로 후회한거
1. 하노이처럼 날씨가 선선한줄 알았다.베트남 날씨 검색했는데 하노이 날씨 보고 좋쿠나 하고 호치민은 검색해 보지 않았는데 아니 11년 전에도 4월달에 가봐놓고 또... 36도
2. 스카이허브 라운지가 24시간이 아니다.코로나때문에 7시오픈으로 바뀌어있었다 비행기 타는 즐거움의 약 30%가 라운지 들어가는건데 못들어가는게 너무 슬프다 게다가 11시비행기 있었는데 30달러 더 쌌거든요 근데 4~5시간이라도 더 먼저 가면 좋지않겠나 하는 생각에 비싸더라도 새벽비행기로 끊었는데 라운지 입장을 못한다는게 조금 그렇다 어짜피 빨리 가봤자 쪄죽는 지옥불일텐데.. 점심 기가막힌데서 먹어야지



도착해서 쌀국수부터 때렸다고 한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