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느 날, 어느 인터넷 뉴스포탈에 조그마한 귀퉁이 기사가 뜹니다.
 
                       <남평역, 코스모스의 천국이 되다.>



                      오오, 첨부된 사진도 그럴 듯 합니다!
                      그래요, 가을은 짧지요, 찰나의 가을을 담으러 우리는 출발합니다!
                      후비고~!

















 

 

                     쩝쩝쩝, 그러나 금강산도 식후경~!
                     나주에 왔는데 나주곰탕을 먹지 아니하는 것은, 감히 낭군님께서 마트에 가서 맥주를 사지 않는 상황에 비할수 있겠습니다(?)
                    








 

 

 

                      코레일님, 이번에 자유여행패스 생겼다면서요! 꺅!

                      저, 저도 사랑합니다..!!
                      대합실에서 수줍게 인증샷.








                     실제로 남평역은 아주 조그마한 간이역이고, 코스모스 꽃밭도 상상했던 것 만큼(코스모스의 천국이라매-_-) 크지는 않았어요,
                     약간의 카메라 각도빨이 필요한 정도? ㅋㅋ
                    






                     기차오는 시간에 맞춰 각자 자신만의 앵글을 잡고 기차를 기다립니다.







                     
                                          

 

                     아련아련 열매를 잡수신 낭군님...(실상은 핀트가 안 맞..)
                    








 

 

 

                      기차역에 오면 인증샷은 반드시 점프샷이어야 한다는 낭군님의 주장으로 폴짝폴짝~
                      아오, 씐나!!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
                     점프샷의 정석을 보여주신다며, 마오도 하기 힘들었다는 연아트리플악셀을 몸소 시전하시는 낭군님.












                      그리고 근처에 있는 나주 산림자원연구소에 들렸어요.




                     컨셉이 불명확한 커플샷도 찍고.. 합성하면 완벽한 커플샷이 될 거 같아효! 귀찮아서 그렇지-_-





                      뽀로리와의 조우.















                     저녁에는 무려 영어공부를 해야한다는(!), 유래를 기억할 수 없는 불분명하고 이상한 목적의식 아래,
                     낭군님 친우분께서 운영하시는 까페에 들려 공부샷을 찍게 됩니다.













                     열공하는 모습! 화르륵!
                     넘어간 페이지 보니깐 결심한지 얼마 안 되었을 때군요 ㅋㅋㅋㅋㅋㅋㅋㅋ
                     초반에는 불타오르기 마련이죠, 아암-_-





                     그러나 점차 시간이 흐르며..





                     결국 급격한 아노미 상태로 돌입.



















                     지치신 낭군님을 위한 마트행.
                     즐거웠던 하루를 마무리 하는 완벽한 엔딩샷.
                     이보다 더 완벽할 수 없군요! :D



                      방긋.



+ Recent posts